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8-07-13 (금)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시, 선유도 내 불법건축물 행정대집행 단행
총 6동 철거, 402건 이행 강제금 부과
 [2017-12-06 19:57]

군산시가 선유도 내 불법건축물에 대한 행정대집행을 단행하는 등 강력한 단속에 나서고 있다.



시는 공무원, 경찰, 용역반원 등 100여 명과 굴삭기 등 장비를 동원해 선유도에서 적발된 국·공유재산 무단점유물 6동에 대해 행정대집행을 단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시는 불법건축물 6동을 철거했으며, 해당 건물의 경우 소유주들이 자진 철거의사를 밝혀 별다른 마찰은 없었다.



이날 철거된 건축물은 지은 지 15년 이상의 건물로 그동안 국·공유지를 무단 점용한 채 식당과 상가 등으로 운영돼 왔다.



이에 앞서 시는 지난 6월부터 3개월간 고군산군도 불법건축물과 불법영업 등에 대한 실태조사를 실시한 결과 총 408건을 적발했으며, 이중 402건에 대해서는 이행강제금을 부과하고 불법건축물 6동의 자진철거를 명령한 바 있다.



이같은 시의 단속은 향후 고군산연결도로 전면 개통시 수많은 방문객 방문에 따른 불법행위가 더욱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함이다.



시 관계자는 “고군산연결도로 개통에 대비해 도서지역 불법행위에 대해 더욱 강력한 단속활동을 펼칠 계획”이라며, “향후 도서지역 내 국·공유재산을 재조사하고 관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산시는 경찰서와 소방서를 비롯한 16개 유관기관과 고군산군도 불법행위에 대해 꾸준히 단속활동을 벌이고 있다.


군산사랑 핫 클릭
군산지역 LH 임대주택 임대료 동결 결정
6.25참전 애국학도병 초청 위안행사
새만금 신항만 개발사업 추진 가속화
“한여름 밤 근대역사박물관에서 즐기자”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새만금 신항만 개발사업 추..t
군산간호대 ‘치매극복 선..t
군산수협 수도권 2호점 서울..t
전북은행 군산대지점, 삼계..t
군산-서천, 관광으로 상생 ..t
음악과 율동으로 시간여행..t
군산시, 장애인활동지원사..t
중앙동 새마을지도자협, 모..t
군산상의, 강임준 시장과의..t
부설초, 부여연꽃축제 창작..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