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8-11-20 (화)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군장대‘730명 전문학사’ 배출
 [2018-02-14 17:51]

군장대학교(총장 이승우)는 지난 13일 학생관에서 제23회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이부덕 광동학원 이사장을 비롯해 김민호 제7공수 특전여단장, 홍성주 국민은행 군산지역본부장 등 내∙외빈 및 졸업생, 그리고 축하객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학위수여식에는 730명(전문학사 586명, 3년제 전문학사 139명, 자동차기계공학사 5명)이 전문학사 학위를 수여받았다.


이날 자동차기계계열 김현남, 임병수 학생이 광동학원 이사장상을, 신재생에너지화공계열 이준혁, 자동차기계계열 고선진 학생이 총장상을 수상하는 등 총 50여명이 상장을 수여받았다.


또한, 국방기술부사관과 한지웅 학생이 해군참모총장상을, 국방기술부사관과 이재현 학생이 해군교육사령관 상을 수상하는 등 총 20여명이 외부 기관장상을 수상했다.


군장대학교는 교육부 평생직업교육대학 특성화 대학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 창조적 정신으로 현장중심의 실무능력을 갖춘 창조적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또한 산업 각 분야별 경쟁력 있는 인력을 배출하고자 한국명장회 소속 명정 및 대기업에 근무하고 있는 품질명장을 초빙교수로 임용해 전문기술 인력을 배출하고 있다.


이승우 총장은 “군장대학교는 50여년 전부터 미래 변화에 창조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아갈 수 있는 창조적 인재를 육성해오고 있다”며, “오늘 학위수여식을 갖는 여러분이 바로 여러분이 이런 한 창조적 인재이며, 창조적 가치로 미래의 가치를 견인하고 창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군장대학교는 1994년 3월 최대학장에 광동학원 설립자인 고 학창 이종록 박사 취임하여, 군장공업전문대학으로 개교하여 제1회 입학식(입학인원 6개과 643명)을 시작으로, 2012년 교육법의 재정으로 ‘군장대학교’로 교명 변경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군장대는 제1회 254명의 첫 전문학사 배출을 시작으로, 개교 23년 동안 총2만 928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군산사랑 핫 클릭
市 아동수당 지급 변경 방식 놓고 ‘논란’
군산시, 한중일 환황해 경제기술 교류회의 대상
군산시, 사회적경제 인큐베이팅센터 개관
제 6회 군산대학교 캠퍼스 사진 공모전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군산시, 한중일 환황해 경제..t
군산시, 사회적경제 인큐베..t
제 6회 군산대학교 캠퍼스 ..t
‘보고 먹고 즐기는 오감만..t
군산대 총장배 전북동호인..t
지역 서점, 작가와 함께하는..t
서해환경 환경미화원 해외..t
강임준 시장, 국가예산 확보..t
전세환 작가, ‘그리운 순간..t
(주)금호로지스, 이웃사랑 ..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