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8-07-13 (금)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신영자 의원 지방자치 우수의원 선정
 [2017-11-30 22:31]
군산시의회 신영자 의원(비례대표, 더불어민주당)이 30일 ‘2017 지방자치 의정대상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이날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행복지수평가 보고 및 우수의정 대상은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정치닷컴이 주관했다.


통계화된 행복지수 산정자료와 지방자치의회 의원들의 조례입안 및 지역정책 기여도 등을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통해 시상했다.


신 의원은 초선의원으로 군산시 홀로사는 노인 고독사 예방을 위한 조례안 등 사회적 취약계층은 물론 시민들의 피부에 와닿는 복지정책 개발,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향제시, 시책 반영으로 주민복지 증진과 시정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군산시의회 행동강령 조례안을 발의해 신뢰받는 의원상 정립과 지방자치의회의 발전에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6월에‘2017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및 대한민국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신영자 의원은“의정활동의 중요한 부분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정책대안을 연구하고 조례를 제정해 이를 실행해 나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앞으로도 더욱더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사회적 취약계층의 권리 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례대표로 7대 의회에 입성한 신영자 의원은‘2017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대한민국 의정 대상’은 물론‘2017 국가보훈평화공헌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군산사랑 핫 클릭
군산지역 LH 임대주택 임대료 동결 결정
6.25참전 애국학도병 초청 위안행사
새만금 신항만 개발사업 추진 가속화
“한여름 밤 근대역사박물관에서 즐기자”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새만금 신항만 개발사업 추..t
군산간호대 ‘치매극복 선..t
군산수협 수도권 2호점 서울..t
전북은행 군산대지점, 삼계..t
군산-서천, 관광으로 상생 ..t
음악과 율동으로 시간여행..t
군산시, 장애인활동지원사..t
중앙동 새마을지도자협, 모..t
군산상의, 강임준 시장과의..t
부설초, 부여연꽃축제 창작..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