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8-10-22 (월)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소룡동 야외수영장, 도심 속 피서지로 ‘각광’
개장 이후 총 3만여 명 이용객 방문
 [2018-08-06 17:51]
군산의 대표적 도심 피서지인 야외수영장이 여름철 무더위를 피하는 도심 속 피서지로 각광받고 있다.


군산야외수영장은 7월 5일 본격 개장 이후, 총 3만 명 이상의 이용객들이 방문했으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주말에는 2000~3000명 이상 방문할 정도로 도심 속 여름 피서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곳은 부지면적만 11,617㎡에 달할 정도로 넓은 공간에 성인풀, 어린이풀, 유아풀과 워터슬라이드 2개소, 바닥분수 등이 설치돼 있어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올해에는 이국적 느낌의 6m 이상 대형 야자수 5그루를 설치해 야외수영장의 랜드마크 및 포토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200면 이상의 주차장을 추가로 확보, 총 400여대 이상 주차 가능해 주차공간 협소 문제도 해소했다.


아울러 이용객에 비해 부족한 그늘막의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빈 공간에 개인텐트 및 그늘막 설치를 허용하고 있어 이용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군산야외수영장은 오는 8월 26일까지 운영되며 시설물 점검 등을 위해 격주 월요일(8월 13일)은 휴장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이용요금은 성인 5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 유아 2000원이며, 20명 이상의 단체입장객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정에서 준비한 음식물 반입이 가능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가족피서를 즐길 수 있다.


군산시 관계자는 “본격적 피서철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야외수영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돼, 많은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군산사랑 핫 클릭
“몸이 불편한 건 아무 문제 되지 않아요”
군산대, 중간고사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천원밥상
조업철 맞아 도서지역 안전사고 환자 증가
[공연] 군산시향, 제56회 기획연주회 개최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몸이 불편한 건 아무 문제..t
군산대, 중간고사 기간 동안..t
조업철 맞아 도서지역 안전..t
[공연] 군산시향, 제56회 기..t
수송동, 아나바다 장터 개최..t
군산대-(사)한국아동청소년..t
시&한국조폐공사, 군산사랑..t
군산시-롯데몰 군산점, 드림..t
군산선수단 전국체전서 11개..t
시, 동국사 주변 역사유물전..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