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8-05-23 (수)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서동석 예비후보 ‘정부와 집권여당 민주당’ 규탄 성명
 [2018-05-14 15:06]
서동석(58·무소속) 군산시장 예비후보는 14일 시청 브리핑실에서 군산을 헌신짝처럼 버린 “정부와 집권여당 민주당”을 규탄한다는 성명서 발표와 함께 삭발식을 진행했다.

서 예비후보는 “지난 10일 정부는 한국지엠 군산공장을 희생의 제물로 삼은 지엠측과 정상화 방안을 최종 발표했는데 이는 명백히 30만 군산시민을 우롱하고 기만한 처사”라고 비난했다.

이어 “그동안 근로자와 시민들은 정부에 죽어가는 군산경제를 살려 달라 외쳤지만 결국 해고와 실직, 희망퇴직으로 급기야 노동자가 자살에 이르게 됐다”며 “지난 바다의 날 행사 당시 문재인 대통령은 ‘전북의 친구가 되고 싶다’고 약속했지만 과연 지금 어느 하나 실현되고 있는지 묻고 싶다”고 밝혔다.

특히 “정부는 군산을 고용위기지역 및 산업위기특별대응지역으로 지정하고 1,000억대 추경 예산마저 정쟁으로 국회에서 처리조차 하지 못하고 있다”며 “차라리 제3자 매각을 통한 즉각적인 활용방안 마련과 이를 위한 정부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하라”고 강력히 성토했다.

서 예비후보는 “본인은 앞으로도 끊임없이 정부를 상대로 군산 회생방안을 요구해 나가겠다”며, “현재 위기를 극복하고 군산이 새롭게 거듭나기 위해선 누가 아닌 시민 모두가 하나로 똘똘 뭉쳐야 하고, 저 역시 들끊는 열정으로 군산을 멋진 도시로 살려내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서 예비후보는 군산시청 정문 광장에서 삭발식을 가진데 이어 군산경제 회생을 위한 정부의 특단의 대책을 촉구하는 청와대 1인 시위를 전개할 계획이다.




군산사랑 핫 클릭
새만금항 인입철도 본격 시동
서동석 후보 농수축산업 공약 발표
강임준 금란도 태양광 발전소 조성 적합
풍경채 아파트 악취 해결·자영업 펀드 100억 약속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김관영 의원 매일 새벽 청와..t
삭발, 1인 시위. 지엠 군산공..t
‘아동·학부모 대상 수준별..t
[위풍당당 여성] 송영미 송..t
강임준 민주당 시장 예비후..t
일하는 저소득층을 위한 자..t
군산해수청 ‘너울성 파도..t
군산대, 찾아가는 해외취업..t
‘군산항만하역안전협의체..t
새만금 어린이랜드 19일 문..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